어도비 스톡 사진 업로드 거부 사례 3가지

어도비 스톡 사진 업로드 거부 사례 3가지

  1. 상업적인 제품 사진
  2. 기념물 , 명소
  3. 노출 부족




이미지의 미적 또는 상업적 항소
우리에게 당신의 이미지를 고려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행히도, 우리가 검토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이 우리가 찾고있는 미적 또는 상업적 호소력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그것을 우리의 수집 물로 받아 들일 수는 없습니다.

미학적 및 상업적 호소와 관련된 문제를 비롯하여 특정 이미지가 거부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또한 아카데미 보드 포럼이 유용한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동료 그룹의 건설적인 피드백을 위해 이미지를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적 재산권 상실
우리에게 당신의 이미지를 고려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검토 과정에서 지적 재산권 법률의 보호를받는 것으로 보이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수집 할 수 없습니다. 다음 지적 재산권 지침을 검토하십시오.

보호 된 요소는 이미지의 설명, 제목 및 / 또는 키워드에서 보호 된 용어 (이름 또는 상표 등)뿐만 아니라 이미지에 묘사 된 특정 객체 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지적 재산법에 의해 보호되는 주제의 예입니다.

제품 및 개체
모양, 색상 등 시각적 인 외관이 식별 가능하고 특유한 경우 상용 제품 (예 : 장난감, 패션 아이템, 전자 기기 및 디자이너 가구)에 초점을 두거나 콘텐츠의 주체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상표, 무역 복장 및 지적 재산
이미지에 로고, 상표, 회사 또는 브랜드 이름 (예 : Apple, Nike, Gucci 및 BMW)이 표시되는 것을 허용 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식별 가능한 포장 또는 기타 제품 복장이 포함됩니다.

장소, 장소, 기념물, 명소
동물원, 박물관 또는 유원지와 같은 유료 입국 티켓이있는 곳은 사진 촬영 제한이 있습니다. 이미지는 식별 가능한 인클로저, 설치 및 동물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식별 가능한 방식으로 고유 한 기능으로 고유 한 위치를 묘사 할 때 속성 릴리스가 필요합니다.
위치, 예술가, 나이 및 기타 모든 관련 제한 사항에 따라 일부 랜드 마크 및 기념물을 수락 할 수 없습니다. 사진 촬영 제한이 적용되는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건축, 건물
고유 한 건물 구조를 가진 현대 건축물은 이미지의 주요 초점 일 때 석방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 따라 도시 경관, 스카이 라인 또는 근접 촬영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저작물
미술품, 조각품, 거리 예술, 그림, 삽화, 문학, 서체 및 그래픽 요소를 묘사하거나 원본 이미지는 원래 작성하지 않은 경우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귀하, 우리의 기여자는 물론 고객 및 Adobe Stock을 보호하기위한 것입니다. 나중에이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는 이미지를 제출하십시오.





노출 문제
우리에게 당신의 이미지를 고려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행히도 검토 과정에서 과다 노출 또는 노출 부족이라는 사실을 알았 기 때문에 수집 대상에 포함시킬 수 없습니다.

노출 문제를 포함하여 특정 이미지가 거부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또한 아카데미 보드 포럼이 유용한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동료 그룹의 건설적인 피드백을 위해 이미지를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