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귀신-CBS 귀신 출연 괴담

CBS 귀신-CBS 귀신 출연 괴담

CBS 라디오 생방송 도중 귀신이 출연했다는 괴담이 돌고 있네요
지난 12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 뉴스레이다 6부 생방송 도중 "~야, 안녕"이라고 속삭이는 여성의 목소리가 들린 건데요
CBS홈페이지에서 다시듣기를 통해 들어보면 '애기야, 안녕'이라고 들린다네요


당시 방송에서는 진행자 변상욱 앵커와 정비추 김재덕 기자가 북한 미사일 발사 관련 노무현 대통령의 대일 강경발언을 분석중이었는데요
방송 후에는 왠 여자목소리가 나갔냐며 방송사고가 아니냐며 문의가 잇따라 조사를 벌였지만 아직까지도 정확한 경위는 파악 못했답니다


휴대전화 소리가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는 당시 스튜디오 안의 네 명의 기자 모두 핸드폰이 진동이었다 하네요


전화 혼선되듯이 라디오 방송도 잠깐 그런게 아닐까요..??
아니라면.. 오싹해지네요..

자료출처 : 짱구는옷말려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