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말하는 펭귄, 말하는 닌자 펭귄 업데이트 됨

타이니팜 말하는 펭귄, 말하는 닌자 펭귄 업데이트 됨
생각보다 쉽게 각 각 말하는 펭귄이랑 말하는 닌자 펭귄을 얻었다. 매 이벤트가 끝날 때 마다 다른 이벤트를 준비하는 컴투스를 보니 그들도 피곤할 듯 싶다.

정말, 게임에서 업데이트가 없다면 롱런하기 힘들지 싶다.  그런데 전설의 동물은 정말 구하기가 힘든 것 같다.

벨로 알도 사보고 이벤트로도 알 까보고 했는데 한 마리도 못 얻었다.

정말....  최악의 확률인듯 싶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