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소액결제 사기피해 방지를 위해 차단하는 방법

SKT 소액결제 사기피해 방지를 위해 차단하는 방법
하루에도 수십통의 스팸문자를 받는게 요즘 현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스팸문자는 꼼꼼히 확인을 안하게되는데요.  저도 최근 들어서 소액결제로 뭔가 결제가 된 것을 확인하고 티월드 웹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니 파일온누리라는 곳에서 결제가 되었고 더군다나 매월 청구되는 것으로 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해당 사이트를 가보니 처음보는 사이트였습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어디 다른 사이트 가입을 하면서 자동으로 결제가 된 것 같더군요. 

그래서 SKT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통화하기 힘들더군요. 통화량이 많아서 인지..

파일온누리에 다이렉트로 전화해서 문의를 했습니다. 왜 결제가 되었는지 모르겠다고 .....   거기 상담원이 환불 해줄테니 계좌번호를 요구를 했습니다.  못 믿겠다고 하니. 그럼. SKT 고객센터를 통해서 환불을 받으라고 하더군요.

아마도 이런 전화를 많이 받았겠지요..    

결론적으로 파일온누리에서 다이렉트로 환불을 받았고 SKT고객센터에서도 환불이 가능하더군요.    

이런 피해 방지를 위해서는 아예 소액결제를 차단해 놓는게 좋습니다.

티월드로 접속을 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소액결제 금액조정이나 차단이 가능한데.. 무선 사용까지 차단을 할려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무선차단을 선택하는 부분이 없더군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유,무선 소역결제를 차단했습니다.


원하지 않는 소액결제가 된 부분...

심지어 자동결제까지 되고 있는 상황

유무선 소액결제를 차단해 버림... 무선차단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 한 듯 함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